쩐부 STORY

무인양품 가스버너 RK-1 개봉기 본문

Review

무인양품 가스버너 RK-1 개봉기

쩐부 2017. 2. 24. 20:08

무인양품 가스버너 RK-1 개봉기


요리를 해먹어야 해서 인덕션, 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 중 어떤걸 살지 고민 중이던 쩐부..

각각 장단점도 있고 디자인도 고민이고 가격도 고민이였다

그냥 저렴한 가스버너 사서 쓰라는 사람도 있고.. 매일 같은 고민을 반복하던 때!

정말 눈에 쏙 들어오는 가스버너를 발견했다

그건 바로 무인양품에서 만든 가스버너!!!




심플하면서도 고급지고 이쁜 디자인에 한눈에 반해버렸다ㅎㅎ

국내에서 판매하지 않아서 구매대행 또는 중고거래 또는 일본가서 사와야 한다

마침 일본에 여행간 친구에게 부탁을 해서 금방 구할 수 있었다




무인양품다운 박스

박스 디자인조차 맘에 든다ㅎㅎ




동봉된 일본어로 된 설명서

無印良品 빼고는 무슨 말인지 1도 모르겠다ㅎㅎ

국내에서도 팔아서 설명서가 한글로 나왔으면 좋겠다




무인양품 감성버너 개봉 두둥!

깔끔한 디자인, 너무 이뻤다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고급지다

한국 버너와 다른 점은 가스통을 고정하는 레버가 없다는 점!






가스통 고정은 그냥 끼우면 자동으로 찰칵! 끼워진다

참으로 편리하다





안쪽도 뒷면도 심플 심플하다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점은 가스통을 넣는 부분이 여유가 있어서 마개를 끼워도 가스통이 들어간다

사용하지 않을땐 마개를 끼워서 보관할 수 있어서 좋았다!


외관은 여기까지..

이쁘기만하고 심플하기만 한 무인양품 가스버너

과연 불은 잘 들어올까?




고급진 감성 버너답게 불도 감성적으로 나오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

화력도 쌔고 불 모양까지 이쁘다 키키


가스버너 구입을 고민하고 있다면 무인양품 가스버너를 추천하고 싶다

가격은 비싸지만.. 인테리어용품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정말 이쁘다!

화력도 쌔고.. 대만족!!

아직 한번 밖에 안써봤지만 앞으로 나의 라면과 기타 등등 요리들을 해줄 감성버너

비싼거 빼고 모두 장점인 이놈을 자주 애용해야겠다ㅎ.ㅎ




※직구해다준 MJ커플 고마워!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