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파로마 침대 구매 후기 :: 로벤Ⅱ 멀티수납형침대 + 프렌들리 라텍폼스 20T 본문

Review

파로마 침대 구매 후기 :: 로벤Ⅱ 멀티수납형침대 + 프렌들리 라텍폼스 20T

쩐부 2017. 2. 11. 01:41

1월부터 독립을 했다!

하지만 거의 한달 동안 빈 집에서 잠만 자며 살았다ㅠㅠ

2월초에 침대를 주문했는데 큰 가구라 2주 정도 걸린다고 한다

그래도 비교적 빠르게 9일만에 배송이 왔다!


침대에서 잠을 자야하기 때문에 편하고 좋은 침대를 사고 싶었지만..

나가는 돈이 많이 늘어서 큰 욕심을 낼 수가 없었다

그래서 이곳 저곳 고민도 엄~청 많이 하였는데 맘에 드는 브랜드를 찾았다!


바로바로..

파로마!



사진 출처 : 티몬 파로마 상품 상세페이지


처음에 쩐부가 사려고 했던 모델은 헤더가 달려있고 헤더에 수납과 LED조명, 콘센트까지 있는 LED침대!

이름하여 블링유Ⅱ 멀티수납형 LED침대다

자면서 스마트폰 충전하기도 쉽고 LED 조명을 켜서 책도 읽고.. 이것 저것 수납도 가능하다

그래서 사려고 했는데.. 이제 나갈 돈도 많은데.. 절약해야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원래 사려고 했던 블링유에 프렌들리 라텍폼스 40T로 329,000원

괜찮은 가격이였지만 포기했다ㅠㅠ



사진 출처 : 티몬 파로마 상품 상세페이지


그래서 한단계 낮춘 모델 바로 로벤Ⅱ 멀티수납형 침대!

헤더가 없어서 가격이 확 내려갔다

매트도 프렌들리 라텍폼스 40T에서 20T로 다운시켜서 233,000원!

마침 무슨 할인쿠폰이 있어서 2만원 더 할인해서 최종 구매가 213,000원에 결제했다


1월 31일 저녁 10시쯤인가 결제를 했는데 이틀 뒤인 2월 2일에 오늘 배송된다고 전화가 왔다

오예!!!

무슨 물건사는 것도 아니고 이틀만에 배송이라니!!

했는데... 알고보니 기사님 실수.. ㅠㅠ 난 2월 13일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했다

그래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2월 8일 아침!

점심에 배송이 간다고 다시 전화가 왔다!

이번엔 진짜!




횡한 내집..

침대 둘 자리를 정리하고 바닥을 한번 닦고 침대님을 기다렸다 히히





프레임이 둘로 나뉘어져 있었다

하나 하나씩 기사님이 직접 설치해주셨다

도와드릴거 없냐고 여쭤봤지만 괜찮다고 혼자 하신다고 하셨다

몰래 살짝 들어봤는데.. 엄청 무거웠다ㅋㅋㅋㅋ




조립 중인 모습

상단과 하단 프레임 조립을 위해 서랍을 빼고 드릴로 나사를 박아야 한다





멋지게 조립해주시는 기사님..

친절하셔서 좋았다^^




튼튼히 조립된 헤더(상단 프레임)

하단도 마찬가지로 튼튼히 조립해주셨다

상, 하단 프레임이 매트리스 이탈을 방지해줘서 좋다





설치 끝~!

매트리스는 침대 프레임을 한번 닦고 약간의 시간이 지난 후 냄새도 빠지고 하면 놓으라고 알려주셨다

프레임을 닦아보니 진짜 막 만든 가구처럼 나무 가루?들이 닦여 나왔다




매트리스도 설치하고 완성된 모습 헤헤

머리맡에 있는건 베개인데 녹차카스테라 라고 놀린다 흑


처음 침대를 사보았다

누워보지도 않고 인터넷으로 산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직접 누워보니 너무 편하고 좋았다

특히 수납형 침대라 다른 수납가구를 따로 안사도 된다는 점이 매우 굿 굿!


혼자 사는데 침대 구입때문에 고민이라면 파로마 침대 추천하고 싶다

가격도 킹왕 저렴하고 제품도 배송도 대만족이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