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폼롤러 추천 :: 러닝 후 근육 마사지는 더바디시크릿 바디롤러 본문

Running

폼롤러 추천 :: 러닝 후 근육 마사지는 더바디시크릿 바디롤러

쩐부 2017. 1. 20. 03:41

요즘 쩐부는 2017년 3월 19일에 하는 동아마라톤 풀코스를 나가기 위해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다

풀코스를 뛰어본 경험이 없어서 훈련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훈련양이 많다보니

자연스레 피로도 쌓이고 근육을 마구 혹사시키는 중이다

갑자기 많은 거리를 뛰거나 혹은 운동 후 찾아오는 근육 경련 예방을 위해 어떤 방법이 있을까?

찜질, 영양제 섭취, 마사지 등 방법은 많지만 오늘은 폼롤러를 소개하려고 한다




THE BODY SECRET Body Roller

바디롤러, 폼롤러라고도 한다



(이미지 출처 : 더롤 홈페이지)


더바디시크릿 폼롤러는 강도가 높은 내구성과 친환경 소재인 EPP로 만들었다

폼롤러가 뭔지 생소할 수 있는데 폼롤러는 마사지나 코어운동, 근력운동, 신체 밸런스를 위한 운동기구이다

길이는 60cm와 90cm 두 종류가 있다





둥그런 모양의 검정색 폼롤러와 더스트백이다

더바디시크릿에서 신년맞이 이벤트로 바디롤러 구매시 더스트백까지;같이 주고 있다(~2월 28일까지)

완전 개이득!! 보관이나 들고 이동 시 유용할 것 같다






겉보기엔 무거워 보이지만 60cm 제품 기준 실제 무게는 305g(±20g)이라고 한다

실제로 들었을 때도 가벼운 느낌이 들었다

가벼운데 딱딱하고 튼튼하다



이 날은 13km 정도 뛰고 집에 온 뒤였는데 종아리와 허벅지 근육이 매우 뭉쳐있었다

그래서 폼롤러를 이용해서 마사지를 해보았다





그럼 튼튼한 폼롤러가 내가 손으로 풀어줄 수 없는 근육들을 시원하면서도 아프게 자극시켜준다

진짜 근육들을 세세하게 만져주는 기분이 들었다




사진은 흐릿하지만 종아리 역시 체중을 싣고 앞뒤로 움직이면서 근육을 풀어줬다

해보기 전에 다른사람이 하는 걸 봤을땐 별로 효과가 없을것 같았는데 직접 해보니 달랐다

사람들이 왜 폼롤러를 하는지 알게됐다

앞뒤로 움직이면서 폼롤러와 닿는 부위 종아리 근육이 전체적으로 다 마사지 된다

주변 러너들이 집에 하나씩은 다 가지고 있는데 난 왜 이제알았을까...ㅎ

러닝 후에 항상 근육들을 어떻게 풀어줄까 고민을 한다면, 폼롤러 강추한다!!


더바디시크릿 제품 보러가기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