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스위브 스카잔 점퍼 남녀 공용 데일리룩 추천 본문

Review

스위브 스카잔 점퍼 남녀 공용 데일리룩 추천

쩐부 2016. 10. 12. 00:51

스카잔이라고 아시나요?

스카잔은 제2차 세계대전 직후, 요코스카에 위치한 미 해군 기지에 주둔하던 미군들이

일본을 떠나며 기념으로 집업 재킷에 전통 일본 자수를 놓으면서 탄생한 옷이다.

요코스카 점퍼를 줄인 말로 '스카잔'이란 이름이 탄생했다.





요즘 날씨도 많이 선선해지고 가을이 왔다는게 실감 난다.

오늘은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인 스위브(SWIB) 사의 스카쟌을 소개하려고 한다.


스위브(SWIB) 스카잔 / 스카쟌

WD3D13021

가격 129,000원




The Star 화보 촬영에서 요즘 핫한 레드벨벳 웬디와 아이린이 스위브 제품을 입었다.

여자가 입었다고 여성 제품이 아니다.

스위브 스카잔은 S/M/L/XL 사이즈가 있는 남녀 공용 제품이다.





스위브 스카쟌 블랙

일반 점퍼와 모양은 비슷하지만 스카잔 특유의 가슴 자수가 포인트를 더해준다.

자수가 없었다면 심심한 야구점퍼 같은데 곰과 꽃이 왠지 모르게 이쁘다.

또는 자수가 과하면 코디가 어려울 수 있는데 스위브 자수는 무난하면서도 이뻐서 부담이 없다.





무엇보다 팔과 하단부 시보리가 짱짱한게 마음에 들었다

팔 부분에 브랜드 마크 W도 이쁘다





뒷면엔 아무 무늬 없이 검정색으로 되어있다.

스카쟌 브랜드 중에서 앞은 정말 이쁜데 뒤에 이상한 프린팅이 되어있어 구매욕을 뚝 떨어트릴 때가 있는데

뒷면을 비워 둔 건 정말 탁월한 선택인 듯하다!






집에 있는 점퍼 중에 정말 싼티나는 점퍼가 있는데 스위브 스카잔 점퍼는 퀄이 최고다 ㄷㄷ




흰 면 티에 입어도 진짜 이쁨

코디하기가 쉽다

뭐 입지.. 고민할 필요 없이 그냥 면 티에 스위브 스카잔 하나면

신경 안 쓴듯하면서 나도 패셔니스타!!




앞 모습은 자수 패치가 포인트지만 뒷모습은 정말 무난 무난하다 굿굿

모델은 183cm / 73kg이고 사이즈는 L 사이즈를 입었다.

사이즈는 S부터 XL까지 있는데 남녀 공용이라 커플 스카쟌으로 입으면 더 이쁠 것 같다!





가슴 자수 스카잔 말고도 앞뒤 모두 자수가 없는 스카잔과 뒤에만 자수가 있는 스카잔도 있다

사진은 스위브 모델 착용샷이지만 내가 입어도 이쁠 듯하다

전체적으로 점퍼는 스위브가 이쁘다


www.swib.co.kr


홈페이지에서 보니 스카잔 말고도 백팩, 맨투맨 등 이쁜 옷이 너무 많다ㄷㄷ

가격도 착하고 고퀄에 이쁘기까지..

데일리룩으로 손색 없는 캐주얼 브랜드 스위브 쩐부가 추천한다!

해당 포스팅은 스위브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