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종로 술집 인사동 핫한 이자카야 :: 인사동와 본문

Food

종로 술집 인사동 핫한 이자카야 :: 인사동와

쩐부 2016. 9. 28. 18:32

정말 오랜만에 종로에 술을 마시러 갔다 분위기 좋은 술집이 있어 소개하려 한다

종각역과 종로3가역 사이에 있는 인사동 사거리에 숨어 있는 곳이다





인사동길에서 인사동3길에 위치한 인사동 "와"

일요일만 쉬고 매일 저녁 5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시간이다






매장 규모는 아주 소규모다

테이블이 총 7개

진짜 레알 이자카야 다운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었다!










안주와 술 종류가 다양해서 좋다 굿굿굿!

사케는 잘 몰라서 추천이라고 쓰여있는 하쿠시카 쥰마이긴죠

안주는 타코와사비를 시켰다!




매장에 붙어 있는 사케 관련 안내문



방사능 관련하여 수입 금지된 도시에 식자재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해도 될 듯하다 :D







사케가 먼저 나왔다!

ㅋㅋㅋ정말 귀여운 술병..

계란찜이 기본으로 같이 나오는데 맛있다





타코와사비 대령이오!!

존맛이다 크크

하쿠시카 쥰마이긴죠도 처음 마셔 보는데 완전 깔끔하고 좋았다

무심코 시킨 두 메뉴였는데 궁합이 잘 맞음♥





같이 나오는 레몬도 뿌려먹고!ㅋㅋ

도수로 따지면 거의 소주 각 1.5병인데(쩐부 주량) 너무 맛있고 깔끔해서 그런지 기분 좋게 마셨다




저녁도 안 먹은 터라.. 안주가 부족한 것 같고 배도 고프고..

오코노미야끼 스페셜을 하나 더 시켰다.. 헤헤

"와"의 간판 메뉴란다

원조 오사카보다 맛있다니.. 과연..?






ㄷㄷ.. 존맛

이제 저녁시간인데 후기 쓰다 보니 꼬르륵..ㅋㅋㅋㅋㅋ

처음 먹어보는데 진짜 맛있었다ㅠㅠ

속도 꽉 차있어서 배도 차고 안주로도 킹왕짱!!





둘이 900ml을 다 마시니 살짝 알딸딸.. 허허

입가심할 겸 일본식 사이다가 있길래 시켰다

대박 병 안에 구슬이 들어있다ㅋㅋㅋㅋ 완전 신기

맛은 밀키스? 맛이 좀 나는 사이다인데 가격 대비 싸진 않지만 한번 마실만하다




이자카야 인사동 와

http://insadongwa.modoo.at


종로에 가면 앞으로 꼭 들려야겠다!

분위기 좋은데 한몫 하는 건 직원분들이 다 일본 분들이었다!!

게다가 이쁘시기까지..ㄷㄷ

종로, 인사동에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는다면 강추한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