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건대 놀거리 :: 메이즈이스케이프 영화 쏘우를 현실에서! 본문

Escape

건대 놀거리 :: 메이즈이스케이프 영화 쏘우를 현실에서!

쩐부 2016. 8. 26. 00:17

안녕하세요, 쩐부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칼퇴를 하고 방탈출카페에 다녀왔어요!

요즘 주말마다 익스트림 스포츠를 하러 다니느라 바빠서 방탈출카페는 오랜만인데요!






오늘 다녀온 곳은 건대 방탈출카페 메이즈케이스케이프입니다!

MAZE ESCAPE ROOM은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역에서 도보 2분? 정도만 가면 금방 도착합니다!




메이즈 이스케이프는 2층에 있어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벽면에 수많은 인증 사진이 걸려있답니다







메이즈 이스케이프는 다른 방탈출카페 보다 매장이 작아요

그런데도 제가 여길 추천하고 싶은 이유가 있죠!ㅋㅋ

이유는 잠시 후에...

일단 짐 보관을 할 수 있는 보관함이 있고요

이용 요금은 여느 방탈출카페들 평균보다 살짝 낮은 가격이에요




테마는 총 3가지!

다른 방탈출카페에 비교하면 안 되지만 적은 편이죠

아무래도 규모가 작아서 그런 것 같아요!

하지만 테마가 적다고 아쉬워하면 안 돼요!!

다른 방탈출카페에 비해 엄청나게 고퀄이랍니다^0^




가장 어려운 테마는 알카트라즈 감옥 난이도 5 ★★★★★

두번째 어려운 테마는 도둑들 난이도 4 ★★★★

마지막 가장 쉬운 테마는 쏘우 난이도 3 ★★★



전에 방문해서 알카트라즈 감옥을 1분? 정도 남겨두고 겨우 탈출했어요

그때 쏘우 테마가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

그래서 오늘은 쏘우 테마를 도전했답니다 크크





먼저 게임에 시작하기 전에 게임 안내 및 설명 안내문을 읽고 서명을 해요!

내용은 기물 파손이나 게임 내용 스포 금지, 중간에 나와도 환불이 안된다 등 일반적인 내용들입니다ㅎㅎ







또 게임 시작 전에 게임에 사용되는 자물쇠 사용법을 알려주는데 직원분이 진짜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들었어요 ㅎㅎ

벌써 두번째 방문인데 저번에 그분이 그대로 계시더라고요ㅎㅎ

완전 짱 친절 ㅎㅎ




자 그럼 영화 쏘우를 방탈출로 어떻게 만들었지 경험해보러 고고싱 합니다!

Go Go~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영화 쏘우

이곳의 테마는 쏘우 1편을 테마로 하였는데요..

그래서 시작부터 발이 쇠사슬이 묶인 채로 시작했습니다 하핳

시간이 흐르고.. 쩐부는 탈출 결과는..?




결과는 탈출 성공~!

힌트 없이 27분 10초만에 탈출하였어요! Wow

NO Hint로 테마별 빨리 탈출한 3팀은 사진을 걸어주는데 저희가 2위로 올라갔어요 크큭


진짜 영화 쏘우를 현실에서 이렇게 잘 만들 줄이야 ㅋㅋ

정말 재밌었어요><

난이도는 세가지 테마중에 가장 쉽다고 할 만큼 쉬운 편이였어요

난이도가 쉬운 편이라 "이걸 어떻게 풀어~"라고 할 정도로 어려운 트릭은 없었고 트릭의 연관성이 잘 이어져 있었어요

메이즈 이스케이프에서 두가지 테마를 해봤는데 진짜 완성도 있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탈출 성공시 제공되는 음료수

역시 탈출하고 마시는 포카리가 최고인 듯 ㅋㄷㅋㄷ




http://www.mazeescape.co.kr


건대 방탈출카페 메이즈 이스케이프는 어린이대공원역 5번 출구로 나와서 약 250m만 걸어가면 돼요!

역에서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고 방탈출 카페에서 손꼽힐 정도로 완성도 높은 곳이랍니다^^

건대 놀거리, 이색 데이트, 실내 데이트가 하고 싶을 땐 건대 방탈출카페 메이즈이스케이프

쩐부가 강추합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