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가민 피닉스3 한글판 체험단 모집 garmin fenix3 본문

Event

가민 피닉스3 한글판 체험단 모집 garmin fenix3

쩐부 2016. 5. 22. 18:04

디져샵이 garmin Fenix3 공식 수입사 SBCK와 협력하여 단독으로 가민 fenix3 한글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가민은 포러너 220를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 가볍고 GPS도 잘 잡히고 정말 좋은 시계였습니다.

garmin for runner 220 보다 훨씬 상위 모델인 피닉스3 한글판 정말 써보고 싶네요 ㅎㅎ




체험단 모집 기간은 5월 12일부터 26일까지!

발표는 5월 30일입니다!




자세한 모집 내용은 위와 같습니다.

운동 좋아하기 딱 저예요!!

좋은 건 같이 알고 함께하자 마인드? 후기나 포스팅하는 걸 좋아하는 저네요!!

데이터를 바탕으로 운동 스케쥴 짜기 좋아하는 분..

사실 체계적으로 스케줄을 짜고 운동해본 적이 없어서 앞으로 그래보고 싶네요!

운동이 주는 짜릿함은 러닝으로 항상 느끼고 있죠^^


체험단은 총 6명을 뽑네요

체험 기간은 4주

체험단 중 1명에게는 피닉스3 한글판 사파이어가 무료 증정된다고 합니다!

나머지 5명은 피닉스 한글판 전제품 30% 할인!!!

정말 좋은 혜택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지원했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체험단 모집 내용과 지원 방법은 아래 디져샵 카페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cafe.naver.com/clubdzur/8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