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2016 피앤아이 P&I 방문 후기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본문

Life

2016 피앤아이 P&I 방문 후기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쩐부 2016. 5. 12. 23:13


지난 5월 7일 기다리고 기다리던 서울 국제 사진 영상 기자재전에 다녀왔습니다!

줄여서 P&I 피앤아이!




저희는 사전등록을 해서 무료입장하였어요!

현장 구매는 만원이라고 합니다 :)





행사장에는 다양한 부스들이 많았습니다.

A6000을 구입한 뒤로 부쩍 카메라에 관심이 많아져서

2월부터 피앤아이에 오고 싶었는데 결국 오게 돼서 너무 기뻤습니다.





사진 영상과 관계 없는 건강 관련 부스도 있었습니다.

기타 금융 상품 판매 부스, 카드 판매 부스 등..

전 (정말로) 구입 고민을 하던 드론을 사은품으로 준다길래 (원래) 발급 예정이었던 신용카드를 발급받았습니다.

(절대 호구 아님)




제가 받은 드론입니다 히히

조만간에 드론 관련 포스팅도 하려고 합니다 :)





드론도 영상 촬영에 관련이 되어 그런지 드론 관련 부스도 꽤 있었습니다.

사진은 어떤 부스에서 드론 시연을 하는 모습을 찍었습니다.

비싼 거라(추측) 그런지 2~3m 떨어져 있었는데도 바람이 느껴졌습니다.

엄청 큰 드론은 DSLR을 놓고 찍을 수 있는데 신기했습니다.





잠시 다른 쪽으로 빠졌는데..

제가 쓰고 있는 호루스벤누 삼각대 부스도 있었습니다.

정~말 많고 다양한 삼각대들을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판매도 같이 하는 것 같았습니다.






여긴 니콘 부스!

망원 렌즈를 체험할 수 있게 2층에 체험존이 있었습니다.

일명 대포라 불리는 비싼 망원 렌즈들을 직접 테스트하니 정말 신기했어요.

쓰다가 떨어트리면 큰일 나니까.. 정말 조심히 다뤘어요..ㅎㅎ

모델도 앉아 있고 체험 카메라에 자기 메모리카드를 끼워서 찍어볼 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여기는 캐논 렌즈 체험존

다양한 백통들로 직접 찍어 볼 수 있었는데

캐논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고 곧 마감시간이라 저는 찍어보지 못했어요ㅠㅠ




마지막으로 제가 좋아하는 소니 망원렌즈 체험존으로 고고싱~!

올라가서는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어요..ㅠㅠ

이번에 새로 출시된 a6300을 포함하여

여러 렌즈와 카메라들로 직접 찍어볼 수 있는데 가장 오래 체험존에 있었던 거 같아요






그 외 사진 전시회? 같은 곳도 있었고 위 사진처럼 윷놀이를 하여 경품을 주는 이벤트도 있었어요!

처음 가보는 피앤아이 괜찮을까.. 조금은 걱정도 했지만 볼거리 즐길 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정~말 아쉽게 6시에 행사장을 닫아서 (오후 4시에 들어간 우리는) 2시간 정도 밖에 있지 못했지만

그 시간도 정말 좋은 시간이었던 거 같아요!!


그 외에도 코엑스에 가면 다양한 볼거리와 놀 거리가 있는 거 같아요!

아쉽게 올해 P&I는 끝났으니 내년 P&I를 노려보세요!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