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샤오미 나인봇 미니 개봉기와 탑승 후기 본문

Review

샤오미 나인봇 미니 개봉기와 탑승 후기

쩐부 2016. 12. 12. 04:03

방탈출 방탈출 쩐부하면 붙는 수식어는 방탈출이다

그렇게 방탈출만 다니다가 얼마 전에 방탈출카페 이벤트를 통해서 선물을 받았다

선물은 바로.. 샤오미 나인봇!!




내가 받은 제품은 샤오미 나인봇 미니다

전동휠이라고 보면 되는데 길거리에서 종종 볼 때 마다 정말 갖고 싶었다

아무튼 너무 갖고 싶어서 받자마자 개봉을 했다!









구성품은 나인봇 차체와 무릎바 그리고 사용설명서로 되어있다





무릎바는 붙여도 되고 안붙여도 되는데 처음에 탈 때 붙이고 타면 좀 더 쉽게 타는법을 익힐 수 있다

무릎바는 본체에 나사를 이용해 돌려야되는데 나사와 전용 드라이버는 박스 구성품에 들어있다




전면에 전원버튼이 있고 LED를 통해 잠김여부, 블루투스, 속도,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충전은 본체에 충전기를 꼽아서 할 수 있다

충전기를 꼽으면 위와 같이 배터리 잔량 표기가 움직인다

아직 오랜시간 타고 충전해보질 않아서 충전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는 잘 모르겠다




자 그럼 이제 타보러 고고싱!

너무 신나서 비닐도 안 띄고 탔다..ㅋㅋㅋ




샤오미 나인봇 미니는 스마트폰에서 지원해주는 어플이 있다고 해서 받아보았다

ninebot이라고 검색하면 나온다




어플을 까니 초보자 가이드?가 시작되었다

한글말로 가이드를 주는데 좋았다

탑승하기, 수평유지하기, 좌회전, 우회전 기본 기능들을 가이드 해준다

그리고 초보자 가이드 때는 속도제한이 10km정도로 걸려있다

1km주행을 해야 풀린다




가볍게 동네좀 돌아봤다!

지금까지 총 두번 타봤는데 완전 좋다!

초보자 가이드 끝난 후로 최고 속도 16km로 타는데 승차감?이 좋다

도로를 달려도 덜컹거리지도 않고 속도도 빠르다

앞으로 자주 타고 다녀야지!ㅋ.ㅋ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