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고슴도치 양육일기 #1 :: 나의 고슴도치 두치와의 만남 본문

Pet

고슴도치 양육일기 #1 :: 나의 고슴도치 두치와의 만남

쩐부 2016. 9. 7. 14:41

어제는 쩐부가 살면서 처음으로 애완동물을 키우게 된 날!

나의 애완동물은 바로바로 고슴도치!!!!

네이버 가시버시 고슴도치 카페에 가입하여 어젯밤에 7개월 정도 된 고슴도치를 분양받기로 했다!




처음엔 패드와 쳇바퀴 집 등 깨끗하지 않았지만 열심히 닦고 청소해서 집을 깨끗이 만들어줌!

아이 신나라

새로운 환경에 와서인지 너무나 겁먹은 나의 두치(이름은 두치로 지었다)

앞으로 친해지길 바래~^^




가시를 너무 세워서 맨손으로 잡기가 어려웠다

수건으로 두치를 침대로 옮기고 사료로 유인!




끼야!!

귀여워><

앞으로 관심과 애정을 줘서 더 친해질 예정!




자고 일어났는데 무슨 소리가 보니까 열심히 쳇바퀴를 타는 두치ㅋㅋㅋㅋ

어제 분명 쳇바퀴랑 집을 깨끗하게 청소해놨는데...

쳇바퀴 타면서 똥 파티를 벌였나 보다

온통이 똥 천지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잘 부탁해 두치야^ㅡ^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