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2 예매 4K HDR HFR 코엑스 돌비 시네마 코돌비 K열 관람 후기
안녕하세요? 쩐부입니다.
요즘 아주 핫하고 핫한 영화죠,
13년 만에 2편이 나온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아바타 2 물의 길이 지난 12월 14일에 개봉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연말 버프를 받아 아바타2가 아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데
스토리는 별로지만 영상미가 미친다는 얘기를 들었고 아바타 1편도 봤기에 2편을 안 볼 수가 없었습니다.
친구 왈 아바타를 제대로 보고 싶으면 원탑은 남돌비, 그 다음은 코돌비에서 보라고 하여
(남돌비 : 남양주 돌비 시네마, 코돌비 : 코엑스 돌비 시네마)
남양주는 멀기도 하고 일정상 코엑스에 가야 했기에 그래도 2순위인 코돌비로 예매 후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저희의 영화 시간은 늦은 밤인 23:40 이었는데 이 시간에도 예매하기가 정말 힘들었습니다.
게다가 4명이서 보러 가는 거라 4연석 잡어야 했어서 더욱 쉽지 않았죠.
그래도 넷 다 인생 첫 돌비 영화라서 너무너무 기대하고 부푼 마음으로 영화관에 들어갔습니다.
저처럼 돌비 시네마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을 위해 영화 시작에 앞서 돌비가 무엇이 다른지
영상과 자막으로 소개를 해주는데요,,,
제 인생 이렇게 영화관에서 감탄하기는 처음이었습니다.
소리와 영상이 너무 놀라울 정도로 멋지고 아름다웠습니다.
아 그래서 코돌비 K열은 어떠냐고요?
저의 자리는 코돌비 K열 20번 자리였는데요,
완전한 명당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적당한 거리에 완전 벽쪽도 아니라 나름 만족하고 관람했습니다.
위 사진 처럼 거리도 어느정도 있어서 목이 아프거나 하지도 않고
20번 정도 좌석이면 완전 벽면도 아니라 시청하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돌비 사운드가 너무 360도에서 완벽히 들려와서 제 자리는 그닥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영화 아바타2 물의 길의 스토리만 놓고 보자면 그리 썩 만족스러운 평가를 하긴 어렵지만
돌비 시네마에서 관람한다면 스토리는 중요치 않은 엄청난 영상미에 만족하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상으로 코엑스 돌비 시네마 아바타2의 짧은 후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