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아이폰X 강화유리 추천 :: 화이트스톤 돔글라스 본문

Review

아이폰X 강화유리 추천 :: 화이트스톤 돔글라스

쩐부 2018. 4. 23. 17:14

안녕하세요? 쩐부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아이폰X 강화유리입니다

8년째 스마트폰을 써오면서 많은 강화유리필름을 붙여봤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강화유리는 좀 특별하고 더욱 추천하고 싶네요



아이폰X 강화유리 화이트스톤 돔글라스


먼저 제품 박스에 3 FULL 라는 특징이 눈에 띄었어요

FULL TOUCH, FULL COVER, FULL CLEAR

모든 면에 접착제가 있어서 엣지부분까지 정확하게 감싸는 국제특허를 받은 FULL COVER 액정보호필름이라고 해요

접착제로 부탁하여 강화유리가 뜨지 않아서 먼지 유입이 없고 삼성 신뢰성 테스트까지 통과 했다고하니 더 믿음이 갔어요



구성품을 보면 좀 특이하죠?

뭔가 마우스 같은 것도 있고 플라스틱 케이스 같은 것도 있고 처음 보신다면 생소하고 신기하실 거에요

저도 처음에 이게 뭔가 싶었습니다

그냥 특이하고 신기한게 다가 아니고 구성품 하나 하나가 퀄리티 있고 고급진 느낌이 물씬 풍겼습니다

괜히 추천드리는게 아니죠~




여느 강화유리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제품을 먼저 동봉된 알콜솜과 극세사로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여기까지는 다른 아이폰X 강화유리들과 별 차이가 없는데요





사각 트레이에 폰을 넣어주는건 되게 생소하죠?

화이트스톤 돔글라스은 부착 방법이 색다릅니다

그냥 필름을 폰 위에 올려서 붙이는게 아닙니다






사각 트레이에 접착제가 든 통을 고정시켜 액정 위로 접착제를 떨어트린 뒤 필름을 그 위에 놓고 붙이는 방식인데요

직접 해보면 아시겠지만 신기하면서도 재밌습니다

물론 접착제가 스피커나 기기에 들어가지 않도록 스피커 마스킹 테이프나 측면 흡수 스펀지 같은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런 부분까지 세심하게 구성하여 만든걸 보니 제품을 대충 만들지 않았다는게 느껴지네요






필름이 부착되면 UV 경화기로 강화유리를 경화해줘야 한다고 하네요

접착제가 마르는 과정 같습니다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마무리로 단말기 옆쪽에 흘러내린 접착제를 닦아주면 끝납니다






정말 깔끔하게 붙은 아이폰X 강화유리 화이트스톤 돔글라스!

깔끔하고 완벽하게 붙은 느낌입니다


사용 후기로는 확실히 전체적으로 터치가 잘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붙이는 과정도 설명서에 안내가 잘 나와있어서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고 그 과정에서도 기포나 먼지가 들어가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액정에 잘 밀착하여 붙어있어서 케이스와의 호환성도 좋은 것 같습니다

투시율이 좋아서 액정을 보는데 불편하다거나 그러지 않았고 오히려 더 깔끔하고 선명하게 보이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돔글라스 부착 유튜브 영상입니다

동봉된 안내서에 자세히 나와있긴 하지만 영상 보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서요^^


이상으로 아이폰X 강화유리 화이트스톤 돔글라스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