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홍대 방탈출카페 방탈출게임 :: 패닉이스케이프 쿵푸패닉 도전기 본문

Escape

홍대 방탈출카페 방탈출게임 :: 패닉이스케이프 쿵푸패닉 도전기

쩐부 2017. 4. 5. 21:51

지난 간만에 방탈출게임을 하러 홍대에 다녀왔다

홍대는 역시 젊음의 거리 답게 사람이 개떼처럼 많았다ㅋㅋ





쩐부가 이날 방문한 곳은 PANIC ESCAPE

처음 방문한 곳이다





방탈출게임 미션 룸 이용금액은 다른카페들과 비슷했다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면 인당 1000원씩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있었다





한쪽 벽면에는 그동안 다녀간 사람들 인증사진이 빼곡히 있었다

랭킹보드도 있었는데 시작전부터 랭킹에 올라가고 싶었다 ㅋ.ㅋ





가게 안쪽으로 들어가 보았다

대기를 하거나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대기실이 있었고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도 있었다

대기실이 넓어서 좋았다 :)




패닉이스케이프 홍대점에는 총 5가지 테마가 있다

잠자는 꿈속의 소녀 / 찜질방 알바 / 테러범 / 전역하는 날 / 쿵푸 패닉

제목만 들어도 다 재밌을 거 같은 테마들이였다

고민 고민하다가 우리가 고른 테마는 쿵푸 패닉!

쿵푸를 방탈출로 어떻게 풀었을까? 궁금하기도 하고 뭔가 땡겼다! 키키






게임 시작에 앞서 직원분의 설명과 서약서? 같은것에 서명

그리고 게임 필독사항을 읽게 된다

딱히 어려운 것은 없었다



하지만 특히했던 점은...

쿵푸패닉에는 자물쇠가 1개도 없고 모두 장치로 이루어져 있다고 한다

신기방기




PANIC ESCAPE (구) 영웅의탄생 쿵푸 패닉

쩐부의 도전 시작!!


<홍대 방탈출카페 패닉이스케이프 쿵푸패닉 후기>

쿵푸를 어떻게 방탈출에 접목시켰을까 스토리 구성이 참 쉽지 않겠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스토리에 쿵푸라는 요소를 잘 녹여서 자연스러운 진행이 인상 깊었다

방이 진행될 때마다 조금씩 난이도가 올라가면서 게임이 진행됐다

무엇보다 시작전에 직원분이 알려준대로 활동을 많이 요하는 테마답게 정말.. 활동성이 필요하였다!!

감탄하게 하는 문제도 두문제 정도 있었고 이런걸 어떻게 숨겼는지..

그걸 풀은 내가 대단하기도 했다!!ㅋㅋ

어쨌든 쩐부의 탈출 결과는...?




역시 노힌트 탈출 성공!!

중간에 삽을 푸긴 했지만.. 18분 8초를 남겨두고 노힌트 탈출을 하였다!

특히 마지막 탈출 암호를 알아내는 단계에서 문제가 인상깊었다!!

(해본사람만이 알 수 있다는..)





게임 결과(힌트 사용 횟수)에 따라 뽑기를 할 수 있었다!

뽑기 상품은 최대 아이패드까지~! @.@

아쉽게도 쩐부는 음료수를 뽑았다ㅠ.ㅠ





음료수 냉장고에서 원하는 음료수를 고를 수 있다!

코코코코 팜팜!




홍대 번화가 서교동에 위치한 홍대 패닉이스케이프!

홍대에서 찾아가기도 쉽고 진짜 재미난 경험도 할 수 있어서 추천하고 싶다

특히 쿵푸패닉!!

힌트도 원하면 더 준다고 하니 도전해보는걸 추천하고 싶다!

쩐부처럼 노힌트로 탈출 도전 고고~!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