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센텀PT 센텀피티 :: 스마트핏 센터 센텀시티점에서 여름 준비 시작! 본문

Life

센텀PT 센텀피티 :: 스마트핏 센터 센텀시티점에서 여름 준비 시작!

쩐부 2017. 3. 28. 13:13

여름준비를 여름에 하면 늦는법! 건강하고 멋진 몸매를 위해 운동은 필수!

하지만... 운동을 어디서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 시작조차 못하죠..

내몸은 소중하니까 시설은 깨끗한지 선생님은 좋은 분들이 계시는지,

이것저것 엄격한 검색검색 끝에!! 평점이 좋은 센텀시티에 있는 스마트핏 운동센터를 다녀와봤습니다~!

주소 대로 찾아가보니 knn건물 맞은편 허벌라이프 건물 3층에 있네용~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니 바로 깔끔하게 꾸며놓은 입구가 보입니다!!





입구 옆쪽에는 스마트핏의 대표 박일봉대표님과 헤럴드경제 가치경영대상 수상...수상..?

우와... 운동센터가 가치경영대상을 받았다고합니다. (잘찾아 온듯...)




그 뒤쪽으로! 벽면에는 훈남 훈녀 선생님들의 프로필이 쭈욱 쭈욱 나열되어있습니다.

선생님들의 석.박사 학력과 물리치료사 자격과 경력외 미국자격증 등등 제가 알아볼 수 없는게 너무 많이 있었습니다...

이런 선생님들에게 운동을 배우면 정말 제대로 배우겠다는 생각이 엄~~청! 들었어요 +_+





카운터 옆으로 커피머신과 정수기가 있어요~ 원두를 갈아 직접 내리는 커피머신+_+

여름에는 시원하게 마실수 있도록 제빙기도 보입니다 ㅎㅎ





이쪽이 1:1 PT 운동공간이라고 합니다.

탁트인 공간에서 뭔가 운동하고 싶은 이런 공간이에요 두근두근!!

보통 헬스장에서 볼 수 있는 익숙한 기구들은 1도 안보이네요.. 러닝머신도 평범해보이지가 않아요

다들 어떻게 사용하는 기구인지..

거울도 있어서 운동하면서 내눈으로 내 운동자세를 볼 수 있어요

운동공간이 너무 넓어서 사진으로 다 담아내질 못했네요ㅠㅠ

인테리어나 분위기나 정말 지금 바로 운동하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




바이브로짐 이라고 처음보는 기계인데 너무 신기했어요!

엄청난 미세진동으로 중력의 8배를 경험할 수 있다네요 ㄷㄷ

저 위에서 운동하면 효과가 어마어마 할 듯..




각종 운동 도구들입니다

짐볼과 줄넘기 폼롤러..? 정도만 알고 나머진 잘 모르겠네요..

운동 방법이 엄청 많다고 합니다

운동 하면서 천천히 알아가기로...




요고는 불가리안백이라고 하는 운동기구래요

트레이너 썜이 이게 가장 힘들고 효과가 좋다고..

색깔별로 무게가 다르다고 하네요





smartfit은 스트레칭을 하는 공간이 따로 있어요~!

매트에서 스트레칭도 하고 폼롤러로 근육도 풀 수 있답니다ㅎㅎ

게다가! 다른 운동센터에선 찾아볼 수 없는 스마트핏에서만 볼 수 있는 마사지 베드!!

스마트핏 선생님들이 그날 그날 피로를 풀수 있는 마사지나 뭉친 근육들을 풀어주신다고 해용!!

선생님들이 근육도 잘 알고 전문가시니까 정말 시원하고 좋겠죠??






여기가 드디어 제가 익숙한 헬스장...

수업이 없는 날에는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업이 없어도 열심히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무게별로 다양한 덤벨과 바벨들..

볼 때 마다 운동하고 싶은 욕구가 마구마구 생기네요ㅎㅎ

특히 달리기를 좋아하는 저에겐 러닝머신이 정말 관심이 많이가는데 여기엔 (러닝머신 옆에 있는) 마이마운틴? 이라는 신기한 기계가 있었어요

산을 오르는 효과를 내주는 기계라고 합니다!

산 가려면 시간도 내야하고 준비도 많이해야하는데 이런 기구가 있다면 시간과 돈을 많이 절약할 수 있을거 같아요!




제가 다닌 헬스장들은 신발 보관함이 따로 없었는데요

스마트핏 센텀점은 운동 등록만 하면 추가 비용없이 신발 보관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CCTV도 있어서 신발 잃어버릴 일 없겠어요ㅎㅎ






완전 깔끔한 탈의실!

라커가 수십개 되거나 엄청 넓거나 하진 않지만 완전 깔끔했어요!

크기보단 깔끔한게 더 중요한거 같아요~

특히 헤어 드라이기 바람이 완전 잘나와서 좋다는~ㅋㅋ

일반 헬스장에는 샤워 용품 없는 곳이 정말 많은데 센텀점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거의 집처럼 샤워용품이 구비되어 있네요 완전 좋아요ㅎㅎ

게다가 샤워공간이 칸막이로 구분되어 있어서 맘 놓고 샤워할 수 있다는점!!!

킹 왕 짱!




스마트핏 센텀시티점을 둘러 본 느낌은.. 일단 넓직하고 운동할 맘에 너무나 생기는 운동공간!

다양한 운동 도구와 기구들에 편안하고 쾌적한 내부 인테리어까지!

사람들만 바글바글한 헬스장과는 너무나 달라서 좋았답니다^^




센텀시티역과도 가깝고 버스도 많이 다녀서 접근성도 좋고 지하에 주차장도 있다고 해요!

주차문제도 끝!

이제 올 여름을 위해 운동만 시작하면 될듯??

슬슬 봄도 오고 옷도 얇아지니.. 이제 여름 준비 시작해야 겠어요!

아담하고 깔끔하고 믿을 수 있는 스마트핏 센텀점에서 운동 고고싱 합시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