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학동역 논현동 맛집 :: 저렴하고 맛있는 세종 한우 정육점 식당 본문

Food

학동역 논현동 맛집 :: 저렴하고 맛있는 세종 한우 정육점 식당

쩐부 2017. 3. 15. 08:41

오늘 소개할 곳은 쩐부 회사 근처에 있는 정육 식당이다

이 회사에 다닌지 올해로 4년째지만 여기서 고기를 구워먹어 본적은 한번도 없었다

왜냐면 일단 한우를 팔고 비쌀거 같기 때문이다

그러다 어제, 고기가 먹고 싶어서 친구에게 세종 한우에서 한우를 먹자고 하였다




세종 한우 정육점 식당

주차는 발렛비 1000원을 받고 해준다고 한다

차도 부담 없이 가지고 갈 수 있다






가게에 들어서자 정육점 같이 고기들이 진열 되어 있다

한우다 한우+_+

부위마다 가격이 다르긴 했지만 대체로 저렴하게 느껴졌다




안쪽에서 고기 손질중인 모습도 볼 수 있었다




가게 내부

로비 쪽에 입식 테이블들이 있고 좌식 테이블과 좌식 룸들도 있다

가게는 매우 넓었다






어제 먹은 한우는 특수부위모듬!

400g에 28000원 정도 하였다

416g + 368g 총 784g을 샀다!

도축장명과 도축일자 품종, 등급까지 모두 나와있어서 더 믿을 수 있었다

1++ 등급♥




아 정말 빛깔 곱다 ㅎㅎ







세종 한우는 고기를 사서 가게에서 먹으면 상차림 비를 받는다

상차림비 3000원

위 사진처럼 밑반찬들이 나온다

불판엔 숯불을 올려준다





굽기 시작~!




저렴한 한우 맛은..?

개꿀맛 존맛..

역시 한우다

살살 녹고 고기에서 "제가 한우에요><" 외치는 느낌이랄까

역시 고기는 소고기가 최고지!!





남자 둘이 밥도 안먹고 술도 안마시고 고기만 먹었다

둘이서 먹으니 700g 정도가 적당한 듯 하다

한우 비싸서 살면서 몇번 못 먹어봤는데 이렇게 저렴하게 맛있는 한우라면 일주일에 한번도 먹을 수 있을거 같다ㅋㅋ




Clear!

깨끗히 비웠다 ㅎㅎ

오늘은 고기가 주여서 고기만 먹었지만 고기랑 술도 같이 먹으면 좋을 것 같다!!




세종 한우는 학동역과 언주역 사이에 있다

땅값 비싼 강남에서 이정도 저렴한 금액에 한우를 맛보긴 어려울 것 같다

가성비 최강의 고급 한우

다음에 또 갈테다!! 히히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