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아이폰7 케이스 추천 :: 이쁘고 카드 수납까지 가능한 말라코 케이스 본문

Review

아이폰7 케이스 추천 :: 이쁘고 카드 수납까지 가능한 말라코 케이스

쩐부 2017. 1. 6. 22:15

말라코 아이폰7범퍼케이스 퓨전




아이폰7 유저 쩐부가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아이폰7 범퍼케이스 퓨전이다

그냥 평범한 범퍼케이스가 아니다

말라코 퓨전케이스이다

말라코 퓨전 케이스는 충격 흡수에 탁월한 TPU와 단단한 PC의 이중 결합 방식으로 설계되었다

아무리 충격 흡수, 단단함도 중요하지만 케이스는 모름지기 이뻐야하는 법..

과연 말라코 케이스는 어떤 디자인일까?




먼저 제품은 말라코 비닐로 씌워져 배송이 왔다

왕관 모양의 마크가 고급스러워 보였다





MARLACO for iPhone 7 FUSION

말라코 케이스는 기본으로 액정강화유리가 구성품으로 들어있다고 한다

처음에 받고 깜놀!_!

안그래도 내폰 쌩폰인데 개이득이였다




먼저 무게를 재보았다

47g

케이스 치고 가벼운 무게는 아니였다

가볍다고 다 좋은건 아니다

대신 묵직하고 튼튼한 느낌이 들었다








전체적인 디테일 사진



고무 같은 재질이면서도 좀 더 고급진 재질이였다

전체적으로 마감이 상당히 잘 되어있다

간혹 싸구려 케이스들은 마감이 엉망인데 그럼 끼기가 싫더라





그리고 말라코 퓨전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

바로 카드 수납이 가능하다는 거다

지갑도 들고다니기 귀찮아서 명함 지갑에 카드만 꼽고 다니는데 요즘은 그마저도 귀찮다..

이놈의 귀차니즘..TT

그런데 케이스에 카드 수납이 가능하다니!

예전에 이런 케이스를 본 적이 있지만 직접 써보긴 처음이다





카드는 1장이 들어간다

아무래도 카드는 중요하다보니 쉽게 빠지면 안되는데 사용해본 결과 쉽게 빠지지 않았다

오히려 잘 안빠져서 깊숙하게 수납하는걸 추천하지 않는다ㅋㅋ




카드가 잘 안빠져서 고민이라면 카드 하단에 이름이 있는 부분이 밖으로 오도록 끼는걸 추천한다

손톱을 카드 돌출부분에 걸쳐서 빼면 그나마 잘 빠진다






케이스를 끼워보았다

특별한 어려움 없이 잘 껴졌다

아이폰7에 딱 맞게 잘 만들어진 듯 하다

아이폰을 꼭 안아주는 느낌이랄까 묵직하니 좋다





깔끔하게 이쁘고 튼튼하고 카드 수납까지 되는 실용성 최고 말라코 케이스

마크도 심플하니 이쁘다ㅎㅎ

100만원이 넘는 내 소중한 아이폰

말라코 케이스로 지켜주자!

이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BI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