쩐부 STORY

스코코 아이폰7 3D 풀커버 강화유리 필름 부착기 본문

Review

스코코 아이폰7 3D 풀커버 강화유리 필름 부착기

쩐부 2016. 11. 19. 19:49

쩐부는.. 앱등이다

그래서 아이폰만 써왔는데.. 아이폰 액정만 한 3번 정도 박살낸 적이 있다ㅋㅋㅋㅋ

이번에 아이폰을 샀는데 이번에는 기필코 오래오래 쓰고 싶다

그래서 강화유리 필름을 붙여보았다!




쩐부가 붙인 액정강화유리 필름은 SKOKO사에서 만든 3D 풀커버 필름!

후면 보호필름이랑 렌즈 필름도 같이 고고!






먼저 액정강화유리부터 붙여보았다

구성품은 알코올솜, 더스트 리무버, 강화유리필름, 극세사 융으로 되어있다




필름을 붙이기 전 액정 상태..

지문과 개기름들이 묻어있다..ㅋㅋ






동봉된 알코올 솜으로 액정을 닦아준다

완전 깨끗해진다




액정을 닦고도 먼지가 붙으면 먼지 제거 스티커로 먼지를 완전히 제거해준다






그리고 보호필름 부착!!!

쩐부는 가운데부터 붙여서 위아래로 힘을 주면서 밀어주면서 공기를 뺐다

와.. 진짜 액정에 딱 맞게 부착된다









부착 후 디테일 컷

흠 잡을데 없이 깔끔하게 붙는다

역시 3D 풀커버!





다음은 외부 보호 필름!!

보통 쩐부는 케이스를 끼기 때문에 외부보호필름(후면필름)은 필요 없지만

그래도.. 이번엔 진짜 소중히 다루고 싶어서 붙여보았다

구성품은 마찬가지로 극세사 융, 밀대, 보호필름 2매, 먼지 제거 스티커로 되어있다.




일단 부착방법 설명서가 한글로 되어있어서 좋았다

설명서 순서대로 따라하면 간단하다





먼저 동봉된 융으로 후면을 깨끗히 닦아준다





필름 부착은 세로로 붙이는게 좋은 것 같다

부착하는 면을 조금씩 떼면서 수평을 유지하고 붙여주면서 밀대로 밀어주면서 내려간다




부착 후...

밀대를 밀면서 붙였는데도 생각보다 기포가 많이 생긴다..




다시한번 밀대로 꾹꾹 꼼꼼하게 기포를 빼줬는데도 많이 보인다ㅠㅠ

설명서엔 부착 후 지름 0.5cm이상의 기포가 아니라면 수일 이내 서서히 사라진다고 한다

오늘 붙였기 때문에 좀 지켜봐야겠다!





마지막으로 렌즈 필름!

수번 액정을 박살내고.. 기기를 막다루는 쩐부에겐 렌즈도 중요하다ㅋㅋㅋㅋ

구성품은 렌즈 필름만 두개가 들어있다





부착 방법은 아주 쉽다

그냥 손으로 떼서 부착면을 렌즈위에 쏙 올려주면 끝!

공기는 그냥 손으로 한번 눌러주면 다 빠진다ㅎㅎ




완전 맘에 드는 나의 아이뻐7ㅎㅎ

아이폰에 보호 필름은 정말 필수다!




구매처


SKOKO

http://storefarm.naver.com/skoko

BIG
Comments